본문 바로가기
Witch-Board/Note Template

[굿노트 속지] 2021 불렛저널 (무료 공유) / 영화 소울 컬러

by 마녀_Witch 2021. 1. 24.

2021 불렛저널 굿노트 속지


2021 불렛저널

디즈니 픽사 소울 컬러


이번 불렛저널 디자인은 

요즘 가장 핫한 영화! 

디즈니 픽사 신작 

영화 소울

 

불렛저널에 대한 이야기는 

간단하게 저번 게시글에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저번 디자인은 인사이드 아웃 컬러로 제작된 

불렛저널 굿노트 속지였습니다~)

witch-witch.tistory.com/6

 

[굿노트속지] 2021 불렛저널 (무료 공유) / 인사이드 아웃 컬러

불렛저널 2021 인사이드아웃 컬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불렛저널 굿노트 속지를 만들어봤습니다! 불렛저널?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일정 관리법, 아날로그 다이어리라고

witch-witch.tistory.com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타고 

구경해주세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영화 소울 스틸컷을 볼까요!

 

제가 사용한 PPT 색조합이 

소울을 가득 담아 만든 색감! 

[출처 : 네이버 영화]

소울 저도 참 재미있게 봤는데 

이렇게 보니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굿노트 속지 2021 불렛저널

소울 로고에 있는 

동그란 모양을 2021의 0으로 표현해봤습니다~ 

 

불렛저널 KEY는 

오른쪽 이미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굿노트 속지 2021 불렛저널

목차는 4가지!

1. 과거를 돌아볼 수 있는 PAST

2. 나의 미래를 그려보는 FUTURE

3. 트래커를 통해 나 자신을 돌보는 I CARE MYSELF

4. 나의 현재를 기록하는 PRESENT


Highlight 2020, Thankful 2020, Call out my fears 2020

Big Dreams, Health Goals, Future Log

Mood, Self Care Tracker, Time Tracker, Sleep Tracker

Monthly Log, Daily Log 

 

종류별로 준비해봤습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의 색감이 잘 담긴 것 같나요? 

신비스러운 푸른빛, 핑크빛 가득 

개인적으로 제가 아주 좋아하는 색감이라서 

영화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불렛저널 소울.pdf
1.34MB

인사이드 아웃 컬러 디자인 

2021 불렛저널 굿노트 속지 게시글에 

더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남겨놓은 링크 또는 블로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댓글